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저가 빔 프로젝터 UC30 입니다.


5만원~6만원 선으로 살수 있는 제품인데요.


스펙을 보실까요?







Resolution:
640*480
Style:
LCD
Portable:
Yes
Home Theater Projector:
Yes
Projection Distance:
1M ~ 3.5M
Type:
Digital Projector
Lamp:
LED
Zoom:
x 2
Contrast Ratio:
600:1
Weight:
1.30
Brightness:
150Lumens




공식 스펙상에는 640*480 인데요.

체감상 480* 320 인것 같네요.

이부분은 전문가에게.....


자 우선 사진부터 볼께요.




렌즈를 돌려 확대 축소 할수 있습니다.

윗면에는 조작할수 있는 버튼들이 있습니다.

















따로 DC 단자가 있는데요.

Micro usb 단자로도 전원을 켤수 있습니다.

UC30 제품에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HDMI , USB 단자도 있구요. 위아래 각도 조절할수도 있네요.


화질은 음.... 글쎄요... 보다보면 눈이 아프네요...

그리고 타는 냄새가 납니다.


그야말로 캠핑용으로는 딱인 제품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것은 비추 라고 말씀들이고 싶네요.


가격대비 성능은 딱 가격만큼 이네요.

캠핑 자주가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