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6 에서이 날, 소위 '달걀 술 폭동은'뉴욕의 웨스트 포인트 군사 학교에서 시작했다. 위스키와 럼은 최근 대령 Sylvanus 이어, 웨스트 포인트의 새로운 감독으로 아카데미에서 금지되었다. 연간 전통을 계속하고자하는, 그리고 크리스마스 정신에 고뇌, 여러 생도는 파티를 위해 에그를 만들기 위해 웨스트 포인트에 알코올의 대량 밀수. 막사에서 하나의 작은 방에서 시작된 파티는 빨리 결국 웨스트 포인트의 사관 생도의 3 분의 1을 포함하는, 통제 에스컬레이션, 북 병영 두 임원 및 파괴의 공격의 결과. 축제가 임원에 의해 중단되었다 후, 자신의 농에 의해 대담 일부 파티 참석자는 본질적으로 반란 무엇의 사관 생도와 장교 사이에 발발 한 병사의 방어와 전투에서 팔하기로 결정했다. 크리스마스 아침 훈련을 위해 나타나는 많은 흐트러진 여전히 술에 취한 생도로 떠올랐다. 목표 이어에 의해 설립 문의 한 달, 헛소리의 주모자를 처벌 이십 사관 후보생의 법원 martialing 주도합니다. 피고인의 재판 사관 후보생의 방어에 미래 동맹 군사 지도자 로버트 E. 리와 제퍼슨 데이비스의 간증을 갖춘 석 달 지속, 그리고 걸출한 아카데미 11 개 생도의 해고의 결과. 사실, 미래 동맹 대통령 데이비스는 아카데미에서 가난한 행동에 대한 자신의 명성을 도움이되지 않았다 달걀 술 폭동에 참여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