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국의 저가 윈도우 테블릿이 인기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중국의 저가 윈도우 테블릿은 Chuwi Vi8 입니다.


구매는 타오바오,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는데요.


밑의 사진은 구성품 입니다.


박스 안에는 테블릿, OTG 케이블, 충전케이블 & 충전기,  설명서 등등 있네요.







상세 스펙을 봅시다. 


아이템 종류 :
태블릿 PC
태블릿 데이터 용량 :
32 G
네트워크 Communiction :
블루투스, 와이파이
화면 크기 :
8 "
포트 확장 :
이어폰 잭, TF Card
브랜드 이름 :
Chuwi
순 중량 :
305g
카메라 :
세컨드 웹캠
프로세서 제조 :
인텔
프로세서 주요 주파수 :
쿼드 코어
특징 :
멀티 터치, G 센서, OTG, 울트라 슬림, 듀얼 카메라
메모리 용량 :
2 G
두 번째 웹캠 픽셀 :
2MP
운영 체제 :
윈도우 8
디스플레이 해상도 :
1280x800 배경
셀 용량 :
5000mAh
프로세서 모델 :
Z3735F
Chuwi 모델 :
vi8
색상 :
검정



아쉬운 점은 HDMI 가없네요.

충전은 마이크로usb 단자를 통해 하게 됩니다.

충전 겸용 usb 허브가 필요하겠네요.


CPU는 베이트레일(Z3735F) 입니다.

성능이 베뉴8과 별반 차이가 없죠.


베뉴와 비교를 하자면 요즘 사용자에 맞게 화면 밑에 윈도우 버튼이 달린점입니다.

이부분이 아주 편하네요.

터치도 괜찮구요.


현재 가성비 최고의 윈도우 테블릿이라 생각이드네요.

가볍게 쓰실분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무리로 한줄평을 하자면,

상당히 괜찮은 장난감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참바 검색에 복구 미디어 검색하시면 USB나 DVD로 복구미디어 만드는 메뉴가 있습니다.

새로 사신분들은 복구 usb 만들고 시작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