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 11, 네덜란드 나는 약간의 그림자를보고 소음을 들었다. 나는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드러운이었고, 멀리서 온 것 같았다. 내 알람 시계를 칠 희망에 내 스탠드를 때렸다 동안 나는, 수면과 깨어있는 사이 어딘가에 떠. 다행히 나는 성공 내 안경을 잡고 천천히 똑바로 앉아 있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몇 초를 준 다음 내 커튼을 열었다. 아, 떠오르는 태양이 일부 건물을 통해 빛나는보고 어떻게 할 것인지, 아침 트래픽을 듣고 새로운 하루를위한 준비, 큰 도시의 느낌을 느낍니다. 나는 현실은 조금 달랐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려고, 그래서 나는 깊은 숨을 거둔 또 다른 일에 대한 자신을 준비했다. 태양이 이미 설정하고 모두가 안으로 들어가서, 나는 실행을 위해 가기로 결정했다. 실행은 내 마음을 지우거나 일 종료 그냥 내 방법이었다. 내가없는 새로운 Yorkish 마을의 목초지를 통해 조깅하는 동안, 나는 진정 느꼈다. 저 위의 하늘은 너무 예쁜 핑크와 블루 파스텔 색이었다.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나는 감사했다. 내가 여기에 살았다는 것을 감사. 나는 시도조차하지 않고, 그것을 필요로했던 어머니 자연은 내 영혼을 채울 수있는 방법을 즐길 수 있었다. 11 월 11, 미국 팀 (NY) 사이렌이 울리는 사람들은 얘기합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휴식을 찾기. 나는 내 눈을 문질러 내 다리를 뻗어. 나는 즉시 침대에서 와서 내 얼굴에 차가운 물을 튀 겼다. 나는 내 침대 위의 창을 열어 내 주변에했다. 생명의 위대한, 그렇지? 하루의 끝에서 나는 커피 한 잔을 잡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나는 모든 바쁜 거리를 산책했다. 그것은 11 월이었다, 그것은 이미 내가 어떤 화학 물질받지 않고 숨을 깊이들이 별을보고 취할 수 있습니다 바랬다 오후 5 주위에 어두운이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너무 바빴다. 약속에 약속에서, 시간은 인생에 대해 실제로 무엇을 잊어 낭비가 없습니다. 아무도 서로에게 관심을 지불 할 것 같았다 그래서 저를 내주기 사람은 않았다. 그는 상관하지 않았다. 우리가 눈을 마주 어떤 종류의 만든 때, 그의 얼굴 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I-미안 해요. 당신은 괜찮아? "그가 물었다. 그에게 약간의 미소를 제공하는 동안 '나는 덕분에 괜찮아. "나는 대답했다. '나는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 있습니까?' '그래, 난 그렇게 생각 해요.'나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르고 말했다. '난 그냥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말하고 싶었다. 그리고 당신이 경우에도, 혼자있는 것은 외로움 같은 것은 아니 잖아요. '그는 매우 확신했다. 그의 눈에 뭔가 그가 돌보는, 다른라고 나에게 이야기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지 않았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조용히하지 않았다. 나는 매우 절망적 또는 뭔가 보았다해야합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 사이에 눈에 띄는 것이 가능했다? 그것은 가능한 같은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혼자 느낌 되었습니까?

'Fi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당 : 죄책감 + 열정  (0) 2015.01.09
18 층  (0) 2015.01.08
계절의 변화  (0) 2015.0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