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도착했습니다. 변화하는 나뭇잎을 보라, 그리고 선명한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은 색의 버스트로 보자. 변환이 펼쳐집니다 희망은 공기에 있습니다. 첫 번째 잎이 갈색 보니, 우리는 숲 속을 걸었다. 무언가를 찾고, 정확히 모르고. 즉, 약 이상한 일이었다. 우리는 경로, 우리가 오래 전에, 추적을 잃었 경로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원을 걷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이 무서워 하는데도 불구하고이 시간을 실패하여 어려운 않으려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내가 아무리 노력하겠다고 얼마나 열심히, 당신은 항상 그것을 잃을 것, 말을하고 누군지. 난 당신이 전투기를 거 알아,하지만 당신은 단순히 변화를 싸울 수 없습니다. 그냥 당신이 색상을 변경하는 잎을 싸울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여름이 서서히 가을로 전환 싸울 수 없습니다 좋아한다. 난 여전히 내 피부에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세븐 년으로 갔다. 가을로 전환 세븐 여름, 당신을 누락 칠년. 당신은 당신이 열심히 싸웠어요, 아직 내가 여기 혼자 서있어 나에게 말했다. 이 모든 시작 숲의 중간에. 우리가 여기 함께 걸어 어제 같은 느낌이 든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사랑, 당신은 가을을 얼마나 사랑 나에게 말했다. 상쾌한 아침 공기, 낙엽, 화재로 채팅 orangey 색상, 아늑한 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핫 초콜릿. 난 당신이 정말 아끼던 무언가에 대한 갈망 이야기 할 때 내가 얼마나 사랑 기억한다. 그냥 우리가 손실 된 경우에도, 숲에서 그 날처럼, 당신은 미소를 막을 수 없다. 실제로 당신이 내 죽어가는 때, 진정으로 행복 보였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얘기하지 않았다. 자신에게 일정한 전투, 너무 피곤되어 있어야합니다. 나는 숲에서 그 날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내가 뭔가를 눈치 챘을해야하지만, 난 그냥하지 않았다. 그 날은 내 꿈에서 저를 괴롭 히고 유지합니다. 당신의 눈에서 보면, 그것은 모든 것을 말했다. 나는 당신의 눈에서 불꽃이 퇴색 한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나는 단순히하지 않는지, 그리고 당신없이, 지금 나에게 길을 잃어 본다. 나는 그것이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데 도움이되지 수 있습니다. 난 그냥 당신이 당신이 한 생각처럼 내 삶의 혼란을했다. 당신은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하지만 난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다른 계절 변화를 볼 못하고있다.

'Fi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당 : 죄책감 + 열정  (0) 2015.01.09
18 층  (0) 2015.01.08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0) 2015.0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