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 시드니. 레일라 시드니. 레일라 시드니. 레일라 시드니. 두 개의 짧은 단어에 이러한 아름다움은, 그들이 내 혀를 굴려 정도로 달콤한 맛. 큰 소리로 기어 오르고 청력 나는 계단의 항공편을 바라 계단까지 노이즈를 스크램블링. 그게 내가 다른 그녀의 팔을 아래 박제 된 레코드 플레이어 한 손, 잘 사랑 기타 케이스에 소녀, 꽃 가방의 혼란을 처음 본 시간이었다. 나는 그녀의 딸기 금발 머리 messily 머리의 작은 한 움큼 사방 비행 땋아로 다시 뽑아 보았다. 그녀는 처음으로, 위쪽으로 그녀의 눈 회의 광산을 보았다. 그들은 당신이 잡지의 표지 소녀에 표시되는 사진 쇼핑 사람의 실제 버전처럼, 푸른 순수했다; 나는 그런 순도가 그 순간까지 존재 생각하지 않았다. 내 숨을 멀리 촬영했다. 말 그대로, 아니 당신이 니콜라스 스파크 책에서 읽은 우천의 방법으로,하지만 그녀는 말 그대로 나를 호흡; 난 그냥 내 취약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시도 폐쇄 내 전체 가슴 같은 느낌이 들었다. 우리 사이의 자력은 즉시 그녀에게 저를 받았다. 그녀는 천천히 우리의 코를 정렬과 같은 전염성 미소가 그녀의 얼굴을 통해 성장하고, 돌아 서서 나는 그녀의 키 손보는 사업에서 그녀를 산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녀가 요정 수십 키스 것처럼, 그녀의 미소는 당신이 따뜻하고 위로를 느끼게 정렬했다 I, 그녀는, 빛 우아한 주근깨 이제까지 경험했습니다 어떤 달랐다; 같은 그녀가 당신을 이해했다. 그것은 더 얕은, 가짜 미소 없었다; 이 모든 것이 한번 괜찮을 거라고하는 것처럼 느끼게했다. "안녕하세요"그녀는 자신감 및 은혜의 드문 조합으로 말했다. "나는 레일라, 레일라 이브 시드니 해요,하지만 당신은 레일라 저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당황 나는 안녕 "더듬. 맥스웰 보 토마스,하지만 당신은 맥스웰 저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 "맥스웰 안녕하세요 음,"그녀는 그녀의 가방을 내려 놓고 & 나에게 그녀의 손을 제공했다. "그것은. 당신을 만나서 거대한 좋다"그리고 그와 함께 그녀는 그녀의 아파트로 미끄러졌다. 나는 내 문으로 다시 떨어졌다, 그러나 저를 중단하면 삐걱 거리는 문 소리였다 내 기회를 잃은 거라고 생각. 나는 그녀의 신비한 능글 맞은 웃음과 함께 문을 통해 엿 볼졌다. "당신은 오는 또는 무엇입니까?" 아파트로 그를 안내하기, 천의 생각은 그가 내가 모임의 즐거움을했습니다 다른 인간 달랐다, 내 마음을 통해 달렸다. 그는 당신이 당신의 위장에서 나비를 설정할 수에서 보았을 때 방법 그의 비뚤어진 절반 미소가 그의 얼굴에 살며시 다가. 그의 부드러운 & 잔잔한 목소리는 너무 많은 온정 및 편안함을 주었다; 같은 그가 당신을 이해했다. 그것은 더 얕은 가짜 보컬 편안 없었다; 이 모든 것이 한번 괜찮을 거라고하는 것처럼 느끼게했다. "우리가 태국을 주문하고, 저녁 먹고 싶어?" "아, 그래! 당신이이 괜찮다면 내 말은 ...? " "그럼 그렇지 않다면 내가 왜 바보 물어 보곤?" 그는 조금 얼굴을 붉혔다 및 미소를 지었다. "저와 함께가요!"그녀는 갑자기 흥분에서 말했다 & I는 베란다에 그녀를 따라 갔다. 가벼운 그녀의 스위치를 들어 & I는 갑자기 원더 랜드로 당겨졌다. 나는 항상 도시를 사랑하는 것,하지만 난이처럼 경험하지 못한 것입니다. 요정 조명은 도시의 웅대 한 경관을 프레임 소등 베란다, 은은한 조명 및 정신 소리가 등골이 오싹 넣어 작성 및 내 머리카락이 쭈뼛했다. 완전 & I는 레일라 바라보며 완전히 깜짝 놀라게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은 희미하게 그림자가 그녀의 부드러운 기능을 통해 춤을 요정 조명 및 도시 조명. 나는 시간이 끝날 때까지이 순간에 앉아 있었다. 이 순간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와인 & 담배 유리하다. 내 및 불꽃 라이터 불꽃을 당겨 사고의 순간에, 담배의 첫 번째 냄새는 즉시 내 하루의 스트레스를 발표한다. 나는 그에게 드래그를 제공 맥스웰 차례, 그는 확실 보인다. "난 정말 전에 훈제 적이 없어요. 그건 아마 ... "당신에게 너무 구식 소리 "아니, 아니!"나는 빨리 & 안심하게 말 "당신은 아직도 많은 결백을 가지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난 당신이 있었다면 그것은 멍청한 수있을 것 같아요. "나는 웃어 말한다. "무슨 일이 생겼지?" "무슨 일이 좋아 무엇인가?" "드래그를 복용?" "오, 당신의 첫 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용기를 기침 무서운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의 폐를 파괴 할 수있는 하나되지 않습니다 맹세." 자신의 결백 요즘 소년에서 찾을 수 같은 희귀 품질입니다. 그것은 아름답다. 내가 할 수있는이를 알고, 그를 망칠 것입니다. 내 엉망 생활 및 습관 만이 아름다운 소년을 망치는 것입니다.

'Fi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당 : 죄책감 + 열정  (0) 2015.01.09
계절의 변화  (0) 2015.01.08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0) 2015.01.08

+ Recent posts